이상협 목사 & 최빛나 사모

이상협 목사 (Rev. James S. Lee)는 University of Rochester에서 Health and Society를 전공한 후 Westminster Theological Seminary에서 Master of Divinity (신학 석사과정)을 전공하였습니다. 지난 8년 동안 청소년 사역에 헌신해왔으며 이 시대의 젊은이들을 향한 비전과 소망을 품고 현재 JG (Joshua Generation)의 학생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최빛나 사모는 Philadelphia Biblical University에서 Biblical Studies Major (신학전공)을 마치고 지금 Liberty University에서 Master of Arts in Professional Counseling (상담학 석사과정)을 진학중입니다. 상담분야에 관심이 많으며, 중보하는 마음으로 이상협 목사와 함께 JG를 섬기고 있습니다.

사무실: 1136호
전화 (Office): 703-815-1187

7 thoughts on “이상협 목사 & 최빛나 사모

  1. 하나님 안에서 너무나 아름다운 두 분이네요….언제나 그 가정과 사역이 은헤가운데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이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2. James 목사님 & 최빛나 사모님 너무 존경스럽고 사랑합니다~! 항상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가득 넘치는 사역 이끄시기를 기도합니다~!🙂 아자 아자 화이팅~!🙂

  3. GJ는 주님의 소망이자 우리교회 소망입니다. 부디 두분을 통하여 학생들이 주님을 개인적으로 만나고, 주님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일어나! 빛을 발하라!”기를 기도하겠습니다.
    GJ 홧팅!!!

  4. This JG blog looks great! Thank you for listening to parents’ concerns. God bless you and samonim and your ministry at JG! 🙂
    ㅡㅡㅡNathan Pak’s mo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